전적 검색의 핵심인 매치 정보를 요청하면 저런 형식의 데이터 객체가 10개가 온다. (5vs5 게임이므로) 좀 적어 보일 수 있는데 원래는 8만 글자가 넘는 데이터가 오는데 내가 필요한 것만 추려서 보기 좋게 세팅해뒀다.
이제 저 10개의 데이터 객체 중 내가 검색한 유저가 누구인지 가려내고 그 유저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ui를 구성해나가면 될 것 같다.
이전의 포스팅에서의 의존성 체이닝을 통해 3번의 api를 거쳐 수집한 데이터이다. 이 데이터들은 zustand 전역 상태로도 기록돼 있다. 그래서 매치 정보에서도 제공되는 puuid를 현재의 puuid 전역 상태 값과 비교하여 puuid가 같은 인덱스의 객체 정보만 match 데이터로 가져오면 될 듯 하다.
match data를 어떻게 정리해야할지 아직 감이 잘 안와서 그림으로 그려보면서 요청 데이터들을 정리 해야 할 듯 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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